오오아 포터리, 오브제 역할을 하는 디자인 소품 5가지

매일 마주하는 식탁, 어딘가 모르게 밋밋하고 허전하게 느껴지시나요? SNS 속 감성 넘치는 ‘온더테이블’ 사진을 보며 우리 집도 저렇게 꾸미고 싶다는 생각은 하지만, 막상 어떤 인테리어 소품을 사야 할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비싼 가구나 조명을 들이지 않고도, 지금 당장 우리 집 주방과 식탁의 분위기를 갤러리처럼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어떨까요?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작은 변화, 그 비밀의 열쇠가 바로 여기 있습니다.



식탁을 갤러리로 만드는 오오아 포터리

  • 일상의 식기를 넘어 공간의 분위기를 완성하는 하나의 오브제 역할을 합니다.
  • 정형화되지 않은 유니크한 형태와 색감을 지닌 핸드메이드 작가 도자기입니다.
  • 실용성과 내구성을 갖춰 데일리 식기부터 특별한 날의 테이블 세팅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일상에 예술을 더하는 디자인 소품

오오아 포터리는 단순히 음식을 담는 그릇이 아닙니다. 테이블 위에 놓이는 순간, 그 자체로 하나의 완벽한 오브제가 되어 공간에 생동감을 불어넣습니다. 정형화된 공산품과 달리, 모든 제품이 작가의 손길을 거친 핸드메이드 도자기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함을 선사하죠. 실용성은 기본, 감성 디자인까지 갖춘 오오아 포터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신혼부부 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도 강력 추천하는 제품들입니다.



웨이브 플레이트 찰랑이는 물결을 담은 접시

가장 먼저 소개할 제품은 오오아 포터리의 시그니처, 웨이브 플레이트입니다. 잔잔하게 찰랑이는 물결을 닮은 테두리 디자인이 특징인 이 접시는 어떤 음식을 담아도 근사한 플레이팅을 완성해 줍니다. 브런치 접시나 디저트 접시로 활용하면 여느 카페 부럽지 않은 홈카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어 메인 요리를 담는 양식기부터 앞접시, 간식 그릇까지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특히 화이트 식기 위주로 테이블을 꾸미는 분들에게 포인트가 되어줄 컬러 식기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링클 머그 손안의 작은 조형물

매일 사용하는 컵 하나만 바꿔도 기분이 달라집니다. 링클 머그는 마치 종이를 구긴 듯한 자연스럽고 유니크한 형태가 돋보이는 디자인 식기입니다. 손으로 쥐었을 때 느껴지는 편안한 그립감과 적당한 무게감은 사용하는 내내 만족감을 줍니다. 커피나 차를 담는 찻잔 세트로 활용하는 것은 물론, 요거트볼이나 시리얼볼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선반 위에 무심하게 올려두기만 해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아이템입니다.



도우 볼 따뜻함이 느껴지는 넉넉한 그릇

갓 구운 빵 반죽처럼 부드럽고 푸근한 형태의 도우 볼은 쓰임새가 무궁무진한 만능 그릇입니다. 넉넉한 깊이감으로 파스타볼, 샐러드볼, 덮밥 등을 담는 한식기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1인 가구나 자취생 그릇으로 첫 식기 세트를 장만하려는 분들에게 가장 먼저 추천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어떤 상차림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음식을 더욱 풍성하고 맛있어 보이게 만들어주는 마법 같은 테이블웨어입니다.



제품명 추천 활용법 디자인 특징
웨이브 플레이트 브런치, 디저트 플레이팅, 파스타 접시, 손님맞이 상차림 물결 모양의 유니크한 테두리 디자인
링클 머그 홈카페용 커피잔, 찻잔, 시리얼볼, 요거트볼 자연스럽게 구겨진 듯한 비정형의 형태
도우 볼 샐러드볼, 파스타볼, 덮밥 그릇, 한식기 둥글고 깊이감 있는 푸근한 디자인
오브제 화병 꽃병, 디퓨저 용기, 인테리어 오브제 곡선미가 돋보이는 조형적인 디자인
트위그 소스볼 소스 그릇, 반찬 그릇, 딥핑 소스 용기 나뭇가지를 형상화한 독특한 손잡이

오브제 화병 공간에 찍는 아름다운 쉼표

오오아 포터리의 진가는 식기를 넘어 오브제 라인에서 더욱 빛을 발합니다. 특히 유려한 곡선이 돋보이는 오브제 화병은 그 자체로 하나의 예술 작품 같습니다. 꼭 꽃을 꽂지 않아도 선반이나 콘솔 위에 올려두는 것만으로 공간의 격을 높여줍니다. 계절에 맞는 꽃 한 송이를 꽂아두면 손쉽게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 소품을 찾는 분이나 특별한 결혼 선물, 집들이 선물을 고민하는 분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트위그 소스볼 식탁 위의 작은 포인트

작지만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아이템, 바로 트위그 소스볼입니다. 작은 나뭇가지를 닮은 손잡이 디테일이 매력적인 이 그릇은 평범한 테이블 세팅에 위트를 더해줍니다. 한식 상차림에서 간장이나 쌈장 종지로 활용하거나, 샐러드드레싱이나 올리브오일을 담는 용도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작은 소품 하나가 전체적인 상차림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릇 세트와 함께 구성하여 선물하면 더욱 풍성하고 센스 있는 생일 선물이 될 것입니다.



오래도록 함께하는 관리법과 구매 팁

오오아 포터리는 아름다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세라믹 식기입니다.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데일리 식기로 사용하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다만, 핸드메이드 도자기 특성상 강한 충격에는 파손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세척 시에는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하면 유약의 광택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오아 포터리의 신상 및 베스트셀러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정성스러운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하여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에 좋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